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공군 부사관 233기 통과수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02:14

    >


    반갑습니다! 저는 공군 부사관 233기에 통과한 박 채연.저는 고등학교 때 진로에 대해 고민하던 중, 대학 진학 대신에 부사관이 되어, 부모님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는 동시에, 제 꿈을 이루고 싶어 부사관을 진로에서 자결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공부를 잘하지는 않고, 다만 독서 공부하기 좋은 이 없었기 때문에 부사관 학원을 알아보던 중 수원 부사관 장교의 학원에 상후(뒤)을 오게 된 이 학원에 다니면 꿈을 이룰 것이라는 확신이 들어 2018년 3월부터 학원을 다니기 시작해 슴니다.


    >


    본격적으로 학원에 다니기 시작하면서 언어논리는 원장님 내용대로 학교에서도 국어 공부를 열심히 했고, 언어논리 선생님이 매주 내주는 숙제만큼은 빼먹지 않고 했기 때문에 성적이 올랐습니다. 시험을 볼 때도 숙제를 함으로써 정내용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학원을 다니시는 분은 언어논리 숙제는 꼭 합니다. 꼭 자료해석은 알 수 없는 사건을 어떻게든 넘기지 않고 수업이 끝난다 sound 꼭 질문했습니다. 선생님이 귀찮아 하실때까지 질문해주세요! 그래도 선생님은 절대 귀찮아 하지 않고 이해될 때까지 알리고 주기 때문. ​ 나는 영어 공부를 제대로 하지 본 적이 없어 영어는 나에게 가장 두려워하고 있는 과목인 제1사건이 되는 과목 이옷움니다. 그래서 기초부터 정확하게 하기 위해 중학교 영문법부터 다시 시작했습니다. 다른 과목에 비해 성적이 오르지 않고 공부하여 슬럼프도 일어났지만 영어수업과 수업이 끝난 다sound 부원장과 꾸준히 대화한 단어 Test와 독해숙제 덕분에 정연용 결국 중학교 독해사건도 풀지 못했던 제가 고등학교 독해사건을 풀 수 있었습니다 국정사는 학원에서 국정사능력검정고시 자격증을 준비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초급을 취득하여 필기시험에서 국사 과목을 만점으로 대체 받을 수 있었습니다. 국정사는 학원에서 국정사능력검정고시 자격증을 준비하였기에 어렵지 않게 초급을 취득하여 필기시험에서 국사 과목을 만점으로 대체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국한사능력검정고시 초급을 따서 나쁘지 않게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아졌으므로 저는 국한사능력검정고시 자격증을 꼭 취득할 것을 권장합니다. 한능 칼은 반드시 준비하세요!​ 공간 능력/지각 속도는 학원에서 매 수업 시간 전에 첫 5분씩 Test을 하기 때문에 나쁘지 않아서, 중학교에는 사건을 다 풀고도 시각이 남아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 Test도 덥게 하면 전혀 어려움이 없잖아요!​ 나는 이렇게 약 7개월 동안 공부를 하고 아내 sound에서 본 필기 시험에 허가했습니다. 필기시험 허가 후 私が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소견과 두려움을 안고 면접 준비를 시작했는데, 원장과 모의면접을 하면서 두려움이 괜찮다는 느낌으로 바뀌었고, 정내련 결국에는 당당히 허가할 수 있었습니다.


    >


    처음에 인정 내용을 잘 될지 모르고 공포였지만 목소리가 쉴 때까지 열정적으로 수업을 하셔서 사고 해결할 때 선생님의 목소리가 들릴 정도로 만들어 주세요 언어 논리, 잉고웅 선생님이 모르는 사고를 계속 질문하고 귀찮더라도 항상 모든 것 알겠습니다 자료 해석, 팬 진 진성 선생님이 이해하기 쉽게 문법 기초부터 수업하세요 영어, 윤 국 죠은국 선생님 공부를 하고 이해 못하는 부분은 모기 토크까지 설명하고 주신 국사 박 혜에 연 꼭 잡아 주이미 소, 면접에 대한 공포를 나 프지앙아감으로 바꾸어 주셔서 통과할 수 있도록 하셨기 이그와은홍 원장님 ​ 이렇게 훌륭한 선생님들이 있었기에 내가 1, 필기 시험에서 면접까지 쉽게 통과하고 효도할 수 있었습니다. 정내용 고마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 글을 읽고 계신 부사관 준비하는 모든 분들께 제가 부사관 준비하면서 후회했던 부분을 꼭 내용 쓰고 싶습니다.학원을 다닐 때부터 원장님은 항상 자격증 준비하라고 하셨는데, 저는 필기공부를 핑계로 자격증 준비를 못해서 면접이 끝난 후부터 자격증을 준비하기 시작해서 입대 전까지 주어진 황금같은 시절을 끝까지 자격증 준비하느라 결미즐기지 못하고 입대합니다. 여러분도 저처럼 끝까지 공부하고 가기 싫다면 자격증은 꼭 미리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운동도 평소에 미리 끈기있게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 같은 경우는 공군 부사관과 체력을 그다지 중요하지 않도록 충고했지만 232기에 통과한 학원 언니에게 내용을 듣고 면접이 끝난 뒤 최 료크발 수업을 들으면서 운동했어요. 짧은 기간이라도 부원장님이 정내용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기록이 점점 늘어가는 것을 느낄 수 있었고, 운동하면서 더 일찍 시작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후회도 많이 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미리 준비하고, 십일층 준비해주시고, 원하는 군인의 꿈을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공군부사관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수원부사관장교학원 선생님께 다시 한번 정내용 감사합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