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JTBC 방탄소년단 BTS 수익배분 소송 보도 빅히트와 혼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5:57

    JTBC 방송에서 방탄소년단과 소속사의 빅히트 간 수익 배분 혼란에 대해 보도했습니다.이 때문에 이것을 오보다, 오보입니다. 등에서 의견이 분분해요.(JTBC뉴스 기사에서 방탄 소년단 동영상이 게재됐지만 1장쾌하고 때로는 사라지면서 현재 다시 영상에 게재된 상태입니다. 그래서 우스개 기사를 본 팬들은 오보다, 아니오로 논란이 있죠.)


    >


    이후에는 JTBC 뉴스룸의 BTS 법적 대응 겸열 뉴스 화면입니다.


    >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대형 로펌에 방탄소년단이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의 수익 배분 사건에서 법률 자문을 구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


    ​, 지난해에 방탄 소년단이 빅 히트와 재계약을 할 때 7년을 계약하고, 재계약 과정에서 수익 정산 사고에서 입장 차이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생각의 차이를 좁히지 못한 채 법률연구에 과잉이 됐다는 얘기입니다.그렇지 않아도 글로벌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을 전개하며 잠정 휴식기간을 만들어 내년 새 앨범 컴백을 앞둔 상태인데 이런 보도가 지나치다 보니 당혹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빅히트에서는 사실무근이라고 주장했습니다.그 외에는 별다른 대응이 없어 현재 BTS 글로벌 팬클럽인 아미측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또 내년에 녹색뱀미디어에서 방탄소년단의 성장기를 주제로 한 드라마 제작도 예정돼 있고, 방탄소년단 아역배우 캐스팅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드라마 제작에도 차질이 빚어질까 걱정이 됩니다.부디 오보가 있었으면 좋겠고,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와의 수익 배분 갈등이 사실이라도 한류 문화 활동에 큰 획을 그은 실력과 그에 걸맞은 인격을 갖춘 방탄소년단인 만큼 그에 걸맞게 빅히트와의 수익 분배를 잘 합의해서 원만하게 해결됐으면 좋겠습니다. 조속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방탄은 총알을 막는다는 의미가 있다. 하나 0대는 살아가는 동안 힘든 1를 경험하고 치우친 생각과 박해를 받는다. 우리가 그걸 막는다는 심오한 의미를 담았다.


    BTS는 진 슈거, 지에이호프, RM, 지민, 뷔 정국 7명의 멤버로 구성된 7인조 보이 그룹.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톱 클래스의 글로벌 아이돌 그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