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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스스로 주행하는 자율주행자동차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1:03

    안녕하세요. 스마트자동차학과 서포터즈입니다.돈 하나 언급하는 이 스토리는 학과와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자율주행 자동차"알려드립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를 정의한다면, 자율적으로 주행하는 자동차, 즉"자동차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고, 나쁘지 않게 운전하기"위해, 운전자는 손을 놓고 있어도 좋은 자동차입니다.자율주행 자동차의 단계를 나쁘지 않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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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TSA에 따르면 5단계가 있으나 이 중 자율 주행 자동차의 수준은 레벨 3에서이지만 그 전에 레벨을 설명하면 수준 0은 운전자가 직접 운전하는 자동차, 수준 1은 단 하나로 작동하는 보조 시스템을 갖춘 자동차 수준 2는 두개 이상 보조 시스템이 결합하고 작동하는 자동차입니다. 최근 수준 3부터 정말로 자율 주행 자동차이지만, 레벨 3자율 주행 자동차는 레벨 4와 같은 자율 주행이지만, 레벨 3은 핸들과 페달이 있는 방면, 레벨 4는 완전히 운전자가 개입을 하지 않도록 핸들과 페달이 없습니다. 다음은 자율주행차가 가진 장비인 라이더(LiDar)입니다.Q: 라이다(LiDar)란 무엇인가?A: 라이더(LiDar)란 간단히 이 이야기를 하면 'Laser Imaging, Detection and Ranging', 즉 레이저를 발사해 물체가 무엇인지 판단하고 거리를 판단하는 장치입니다. 이 장치를 더 깊게 듣고 마스크 2종류의 라이더(LiDar)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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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자율주행차의 원리는 어떤 것인가?A: 처음 단순하게 보면 인지판단제어입니다. 그 안을 들여다보면 자율주행차의 경우인지는 차량지도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경로, 차량 데이터, 주변 데이터를 모두 함께 인식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사용되는 것은 ADAS(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 V2X(차량과 X(통신할 수 있는 물체), 그리고 차량의 GPS가 이용됩니다. 그 이건 컴퓨터에서 이러한 정보를 이용하여 어떤 경로가 가장 빠른지, 차를 추월할지, 스토리아 해야 하는지 등 주행 전략을 세웁니다. 마지막 프로세스인 제어는 이 정보로, 어느 시점에서 엔진을 가속 또는 감속시키는 거과인, 브레이크를 거는 거과인, 조향을 바꾸는 거과인이 됩니다.자동 운전 자동차의 시대가 도래하고 있지만, 아직 해결할 수 없는 문제는 제1이 트롤리 딜레마와 관련하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무엇이다 1967년 필 리파후ー토이 설명한 이야기지만 희생자의 수가 많고 죠크소리에 의해서 적은 곳의 사람을 희생한다는 말이지만 문제는 수가 갓고 나, 유사 시에 올 때의 문제로 이에 의해서 현재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둘째, ADAS 센서의 정확도가 매우 희박해지는 기술이 많이 과인되고는 있지만, 아직 완벽하지 않다는 문제가 있습니다.마지막으로 해킹에 대한 보안입니다. 현재 컴퓨터 보안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이 보안이 잘 되면 차량을 이용한 범죄도 첫 번째 어과인기가 되고, 차량 카메라를 이용해 내부가 보일 경우 이를 이용해 사생하는 침해가 다시 첫 번째 어과가 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현재 사건률을 줄일 수 있는 자동차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이를 위한 발판 속의 윤리적 문제, 센서의 정확도와 해킹에 대한 보안 등의 문제가 해결되는 동시에 구형 자동차에도 장착할 수 있는 DIY형 자율주행자동차 장비를 만들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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