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컨벤션센터에서 열린 미스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6:04

    실수 트로트 제주 공연이 제주 컨벤션 센터에서 이 17한가지다 옷슴니다. ​ 이 5월에 표를 예매해서 이 날을 어느 정도 나 기다리고 왔는지 ​ TV조선에서 방영된 실책 트로트를 폴게캉묘은실은 정예기 욜도욱도 작전 앗슴니다.송가인, 홍자, 정미애, 김소유, 김과인희 등 출연진 전원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정예로 좋았습니다.회를 거듭할수록 성장한 출연자의 모습과 노력하는 모습이 요즘처럼 냉엄한 현실에서 단비같은 역할을 하며 인생을 풍요롭게 하는 것 같아 정예기 본방사수하며 열심히 시청했습니다.​ 그런 출연자 12분이 제주에 와서 공연을 하프니다니 이런 기회가 어디에 있나 해서 하 나치 감치 티켓을 예매해서 놓고 이 날을 기다리고 왔 슴니다. ​​


    >


    >


    >


    하지만 도착한 행사장에는 팬들이 준비한 응원 열풍이 미스트로트의 최근 유행을 실감하며 남아 있습니다.​ 하나 00옥토우롯가ー루의 하나 등답게 손 카인 씨의 응원의 부스에는 응원단도 많은 팬들도 많아 ​


    >


    송가인 응원부스 옆에 마련된 김소유, 김자니희, 숙행 응원부스


    >


    >


    >


    >



    >



    >



    >




    >


    다들 잘하고 열 받는 가수라 다들 응원하고 싶어도 폴 게는 이날 감성보이스 홍자를 응원했어요.


    >



    >


    전국 각지에서 모인 홍자 팬, 서울에서 오신 분, 진주에서 오신 분, 부산에서 오신 분 모두 대단했습니다.정스토리는 놀랍고 그 열정이 부러워서 혼자의 팬카페에서는 혼자를 '홍대장'이라고 부른답니다.응원하는 팬을 홍 1개라고 하세요


    >



    >



    >


    포르게 협동 조합 장 용호데표님홍쟈의 열혈 팬이 되고 폰 일뵤은 모자를 쓰고 보라 색의 응원단 티 셔츠를 입고 20대 청춘 때도 하고 안 본 응원에 열심입니다.


    >



    >



    >



    >


    다같이 진행한 폴 게드혼자 씨 응원에 한 역


    >



    >



    >



    >



    >



    >


    홍자 응원 부스에 옆에 마련된 김 씨와 인희 씨가 팬 서비스를 위해 깜짝 등장했습니다.


    >



    >



    비행기를 타고 배~~를 타고 제주까지 온 김봉인희씨와 조금


    >



    >



    >




    >


    본 이벤트가 시작되기 전에 살짝 리허설이 진행되는 무대를 봤습니다.야외에서 열리는 공연을 위해 잘 세팅하고 소음을 맞춰본 공연이 기다려질 때가 많다.


    >



    >


    ​​


    7시부터 열리는 공연하지만 응원 때문에 1하 왔기 때문에 늦게까지 공연을 잘 보려면 ​ 쉽게 본 인마에서 깃발을 하고 ​ 주변의 음식이 어쩔 면할 수 없고 편의점에서 너무 쉽게 ​


    >


    드디어 공연장 입장


    >


    >


    좌석을 꼼꼼히 확인하고 공연장에 입장합니다.


    >


    거금 하나인 하나하나 만원씩 내고 구입한 티켓 ​ 공연이다 당연히 훌륭하겠지만 3가끔 공연을 감상하려면 그 정도로 쾌적하다고 할 수 없는 야외 공연장 ​ 날씨가 좋아서, 정말 다행 이지비라도 오면 어떻게 할 뻔 했는지를 잠시 소견을 했습니다​​


    >


    >


    어쨌든 늘 그랬듯이 날씨도 맑고 객석을 가득 메운 관객들의 열기도 가득한 나르미스트롯의 제주 공연은 막을 올렸습니다.공연 실황은 촬영 금지라서 전해드리지 못해 아쉬워요.


    >


    공연이 끝나고 객석을 가득 메운 많은 관객들이 질서 있게 퇴장합니다.성숙한 제주도민의 질서의식이 돋보이는 날 열창을 해준 가수들 못지않게 관객의식도 상당한 훌륭한 공연이었습니다.​ 어떤 아버지의 팬을 떠나고 소츄루용쟈 모두에게 큰 박수를 보내고 고함 소리에 호흡하고 ​ 공연을 보는 내내 아쉬워했던 것은 ​ 가수들 모두 목이 쉬고 있었다는 것 ​ 3개월간 전국 투어 마지막이 제주와 했으니, 지금까지 어느 정도로 바쁜 1정속에 힘들었을까?짐작이 갑니다.​ 미스트 롯데 전국 투어는 제주 공연이 마지막 이코묘은 1서울에서 앙코르 공연과 신곡 발표를 거북인식 같은 1은 1단 종료합니다.


    >


    공연이 끝나고 보라색 옷을 입은 홍자 팬카페 회원들은 열창한 홍자 씨와 짧은 팬미팅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


    기다리는 팬에게 괜찮은 외 남홍대장 홍자냄의 어린나이로 어린 모습에 놀랐습니다.나쁘지 않네~ 전혀 짐작이 가지 않는 모습~ TV에서 본 그 모습보다 훨씬 어리고 마른 모습? 어디서 그런 가창력이 나쁘지 않았는지.


    >



    >


    제주도 팬들을 위한 포토서비스


    >


    오랫동안 기다린 제주 미스트로트 공연 '홍자씨 팬카페' 회원들로 열렬히 음악을 듣고 응원했던 하루였습니다.홍자 신곡 어떻게 살 거야?



    댓글

Designed by Tistory.